딸 앞에서 정숙한 유부녀를 강간하며 유린하는 - 단편

딸 앞에서 정숙한 유부녀를 강간하며 유린하는 - 단편

최고관리자 2022.11.15 09:01

 딸앞에서 정숙한 유부녀를 강간하며 유린하는 






딸앞에서 정숙한 유부녀를 강간하며 유린하는- 






그것은 악마적 음란성이였다. A는 마르고 수척한 몸을 지난 열등의식에 종종 




시달리며 타인과 나를 비교하고 그래서 괴로워하는 연약한 인물이고 우유부단한 




인물이였다. 키는 176에 작지도 크지도않는 보통체구의 인물이였고 옷도 그저 




단순하고 깔끔하게만 입으면 되는 소위 보통남자에 일컫는 사람이였다. 






A의 어린시절은 보통의 가정이라 할수있지만 따뜻한 가족적 사랑의 분위기를 




느낄수있는 곳은 아니기에 오히려 냉랭하고 가족의 대화가 단절되어 있는 




허울뿐인 울타리뿐이였다. 따라서 사춘기시절 그저 공부만 하는것이 그리고 




사회의 정해진 단계 중교졸업에 고교 졸업에 서울안에있는 2류이상의대학에 




직장을 다니며 비슷한 환경의 여자를 만나서 결혼해서 살면 되는것으로 




생각하는 사회관을 가지고 그것을 목표로 사는 사람이였다. 그렇다고 




평범한 회사원을 목표로 공부하는것은 아니였다.A도 꿈이 있었고 그것은 




한때 정말 A의 대통령이나 정치인을 꿈꿀정도의 야심이였는데 그것은 A의 




정의에 대한 이상적 몽상의 결과일뿐 A는 정치를 하기엔 심성이 그리고 




냉정하지못해 그럴만한 위인도 못되었다. 하지만 A는 분명 대통령이나 




정치인의 꿈까지도 야심차게 꾸며 전교 1등을 목표로 공부한적도 있었다. 




하지만 역시 그뿐 A는 앞서도 이야기했지만 그리 자아확립도 안되고 




전반적으로 우유부단하며 약골의 인상을 지난 그러나 착해보이는 그런 




평범한 인물축에 든다고 할수있겠다. 






그런 A가 어느날 일본의 야한 성인소설을 접하고 -그것은 중학교 3학년때의 




일이었는데 - 흥건히 젖어 들어가는 자지를 확인해 보게 된다. 그 음란한 




일본 성인소설은 대체로 종종 아주 많이 가끔씩 또래의 학생들에게서 




돌고 있는 음란물이였는데 그것은 때론 소설로 때론 포르노로 때론 




사진들로 가득찬것들이였다. 그것이 어떻해 A의 손에 들어가 A가 보게 




되었는지는 A도 어리둥절할뿐이였다. A에게 성적공상이 없는것은 아니나 




그래도 그런것들은 봐서는 안된다는 또 아버지가 만들어놓은 위압적인 




가정분위기는 적어도 겉으론 야한것들을 탐해서는 안된다는 일종의 방침이 




가정의 분위기에 엄하게 서려 있기때문에 또 소위 말하는 교회를 다니는 




집안으로서는 음란의 죄덕에 해당되는 행위이기에 그것이 설령 생각으로 




그친다 하더라도 죄스러운 것에 해당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가 




오히려 A를 성에 대해 무방비하고 누구보다 음란한 것에 젖어 들수있는 




많은 가능성을 열어놓았는지도 모르겠다. 실제로 A가 커서 안것이지만 




어줍잖은 도덕적 교육적 분위기가 만들어논 죄의식을 가진 사람이 




더욱 음란하고 쾌락적으로 변모할수 있다는것을 안것은 얼마되지 않은 




일이기도 하다. A도 구체적으로 그것이 왜 그런지는 설명할수 없지만 




그저 자신의 경험으로 그렇게 느끼고 있음을 인정하고 부인하지 않는다. 






그런 죄의식을 가지며 성정 공상을 일삼는 A였지만 야한 성인소설이 




자신의 앞자리의 학생들사이에서 돌다가 그것이 그 앞자리에 있는 




학생의 그저 " 너도 볼래?..보고 갔다주면 되?.."하는 것에 그저 




아무런 생각없이 "응.."하고 가방안에 집어넣은것에 불과했는데 




A는 그 야한 성인소설이 자신을 그토록 음탕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줄은 




몰랐다. 






그럼 평소 A의 성적 공상이라는것이 뭔지 우리 한번 알아보기로하자. 




중간고사 시험중에 그저 칸막지 쳐진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다 지치면 




A는 엎드려서 쉬곤하는데 그것이 잠으로 이어지기도 하지만 A는 주로 




눈을 감고 상상의 나래를 품는다. 성적 공상을 하는데 있어 A는 오히려 




그 어떤 포르노 작가보다 더한 자극성있는 스토리를 엮어 나간다. 




실제론 또래의 성적공상과 별 다를것이 없지만 A는 나름대로 성적공상을 




하나의 유희로 또 일과로서 즐긴다. 친구의 누나를 수면제로 타서 




잠이 들게한후 맘껏 보지를 빨고 애무하는것,친구네 집의 이쁜 40대초반의 




아줌마를 상대로 그보지를 관찰하고 그속에 손을 집어넣고 강간하듯 




그녀를 유린하는것이며 선생의 약점을 잡아서 그 선생을 노예로 만들며 




자신의 성적인 도구로서 맘껏 즐기는것등..A는 그런 성적 공상을 공부에 




지칠때면 어김없이 엎드려서 자는모습을 취하며 남몰래 흥분을 하곤한다. 






그때까지도 A는 자위라는 것을 몰랐다. 그렇게 빌려온 그 음란 성인소설은 




18세의 어린 여고교생의 성적 모험을 일삼는 행위가 그 주류인데 




역시 성적음란성에 대한 도덕적 타락적 분위기의 가정안에서 아버지에게 




강간을 당하고 어머니가 보는앞에서 자신의 남자친구와섹스를 하다가 




그 어머니도 흥분하고 선생의 집에 초대받아 받아 먹은 쥬스에 수면제타져 




수치감을 느낄정도로 그 선생에게 성적인 유린을 당하는것으로 그저 초보적인 




수준에 머물렀던 A는 그 스토리에 감전이라도 당한듯 그 흥분의 도가 




넘쳐 주체할수 없을정도였다. 또 소설에 사진도 첨가되어 고교생 교복을 




입은 소녀가 상의는 정상적으로 입고 있지만 아랫도리는 벗겨져 가랭이를 




벌리고 보지를 보여주는 사진이 있는데 또래 여학생들을 보며 남몰래 짝사랑을 




하며 순수한 이미지를 간직했던 A는 그런 청순한 이미지를 가진 여자가 




성적으로 유린당하며 보지를 벌렁이며 흥분에 겨워 온갖음탕한 소릴내고 




보지물을 흘리는 장면에 그만 넋을 잃고 A의 가정안에서 풍기고 있는 




기독교적 가치관이( 그저 겉으로만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을뿐인 기독교적인 




도덕적 가치관이긴 하지만) 엄청난 타격과 흔들림을 느끼며 흥분에 몸을 




떨고 만게 된것이다. A는 소년이었지만 자신이 소년이고 그소년이 성적 




쾌락에 음란에 젖어 들어가며 타락의 기분을 느끼는 카타르 시스를 이때 




처음 느끼고 만것이다. 






그래도 A는 그때가지도 자위를 하지는 않았다. 그런 포르노 음란소설을 




보면서 밤을 지새며 배를 깔고 누워 소설을 보면 자지를 침대에 다아 




자극을 줄때 일부러 자지를 침대 시트에 밀착 시켜 마구 문대는정도일뿐 




그리고 그때 귀두끝에서 전해져 오는 팬티가 젖어오는 느낌과 그리고 




응근한 성적 자극은 A의 엉덩이를 점점더 시트에 대고 박는 느낌의 




행위를 하게 만들었을뿐 명확하게 자지를 자기 손으로 마구 흔들어 




희멀건 음란한 정액을 쏟게 만들지는 않았다. A는 아직까지정식으로 




자위를 해본적은 없었다. 미숙하게도 그 방법을 몰랐던것이다. 






헌데 그것이 그렇게 빌려온 음란한 일본 소설을 읽다가 A는 자지가 




딴딴해지고 여느때보다 귀두끝에서 흘러나오는 물이 많음을 느끼고 




또 오줌도 마렵고 해서 화장실로 들어가 오줌을 누러간다. 




오줌을 넣다가 그저 자연본능적으로 자지전체를 손으로 움켜잡아 




꽉 잡고만다. 그리고 느낌이 충만하여 자신도 모르게 자지를 흔들게 




되면서 A는 이상한 기분을 느낀다. 그리고 자지끝이 아려오면서 




꽉차게 느껴지는게 여간 이상한것이 아니고 이 평온하고 아늑하다 




할수 있는 도덕적 위엄이 서려있는 가정에서 (실은 냉랭하고 허울에찬 




도덕적 위엄이지만- 그리고 어줍잖은 죄의식만을 조성하는 ) 소년인 




자신이 음란하게도 자지를 흔들며 정액을 찌뿌려 싸고 화장실바닥에 




주저 앉아 개처럼 흥분하여 그만 그 쾌락에 몸을 떨고 있는 자신이 




무척 흥분되는 일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자신을 개라고 해도 좋으니 




개 자지라고 해도 좋으니 여자의 그것에 자지를 문지르고 마구 박아버리고 




싶은 욕구 그리고 언뜻 눈에 비친 누나의 팬티는 그 흥분도를 자극하여 그만 




누나의 팬티를 집어 들고 그곳에 묻어있는 누런 점액과 그것을 확인하고 




냄새를 맡아보면서 그 팬티를 자신의 자지에 문질러대고 휘감아 




다시 자지를 흔드는 자신을 보게된다. A는 그렇게 음탕해져 가는것이다. 




급작스럽게 . 그것은 A의 성적음란성의 행각의 일대 사건이고 앞으로의 




음란적 세계에 눈을 뜨게 되는 그리고 상당기간동안 도덕적 죄의식에 




괴로워 하면서도 음란적 그 어떤 매체와 사고 사람을 즐기게 되는 커다란 




계기가 된다. 






사실 이런 성적 음란적 사건은 비단 A뿐만은 아니다. 그리고 자신을 음란에 




젖어들게 하고 음탕한 암컷이나 숫컷과 같은 느낌이 들게하며 음란의 노예가 




되는 계기가 되버리는것은 비단 어릴때에만 일어나는것은 아니다. 물론 성적 




호기심을 가진 사춘기시절에 성적 욕망에 눈을 뜨는 계기가 많은것은 사실이지만 




사고 전반의 의식이 성적욕망을 넘어서 다시 말하면 자연 발생적으로 일어날수 




있는 보편적인 성적 욕망을 넘어서 음란한 욕망의 세계에 눈을 뜨게 되는것은 




그나이와 생활환경과 계기에 따라 천차만별로 다 달래서 결혼했음에도 느끼지 




못할수 있고 40이 넘어서야 느끼게 되어 흠껏 음란적 욕망의 세계에 빠져드는 




수도 있다. 분명 음란적 욕망 의식까지도 음란하게 되어 사물과 사고의 전반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것은 사람별로 틀리다 하지만 역시 그 평균연령이 점점이 




낮아지고 있는것만은 사실이고 요즘의 분위기는 성숙한 국교 3-4학년애들도 




자위로 자신의 성기가 젖어 들어가며 흥분에 떨고 음란해져가는 부류의 아이들도 




만들어 버리는것이다. 그것은 인터넷이 그 분위기를 일조하는것인데 - 뭐랄까? 




여기서 우려되는것은 그 평균 연령이 낮아지고 우리때는 청소년 시절에 성적몽상을 




주류로 하여 음란해지면서도 위선적 죄의식이라도 느끼면서 타락되는 반면에 




요즘의 아이들은 바로 금지의 도덕적인 교육은 씨알도 먹히지 않아 우리때와 같이 




죄의식을 느끼며 상황적으로 음란한 성적 공상을 근거로 대리로 자위를 일삼으며 




음란한 성적몽상을 충족시키는 것과는 달리 (사실 음란한 성적 공상을 일삼으면서 




자위를 하는 맛을 증폭시키는것은 죄의식이 그 흥분도를 더하게 되는 요인도있는데) 




요즘의 아이들은 여자의 보지를 보는것이 그리 힘들지 않고 그리고 유부녀에 대한 




친구의 엄마에 대한 또 친구의 누나에 대한 음란적 공상을 넘어서 정말로 그렇게 




될수 있고 상황만 주어진다면 그렇게 할수 있다고 느껴버리는데 그 심각성이 




있다 할수 있다. 우리때의 야설은 금지의 교육적 풍토에서 정숙한 유부녀가 




혹은 순수한 소녀가 음란한 욕망을 지니고있다는 소재가 굉장히 흥분되고 - 




그것은 우리가 받은 도덕적 교육이 지극히 위선적인 사회의 억압적 분위기에 




탄생된것이기에 역설적인 정숙한 유녀의 그리고 순수하게 보이는 여자의 




음란성이 육체적인 흥분도를 대단히 충족시킨다기 보다 




성적 음란한 몽상을 기조로 한 정신적으로 




더한 충격과 자극을 주어 흥분에 몸을 떨은 반면에 요즘의 아이들은 확 까발리는 




성적음란의 풍토에서 중간과정없이 바로 욕망과 음란의 모습을 보기때문에 




아기자기한 그런 성적 스릴감에 대한 흥분도는 우리가 느끼는 시대와는 다르다. 




그래서 요즘의 아딜은 보다 하드코어 하고 엽기적인 섹스행각에 흥분한것인지 




모르겠다. 그 트렌스라는 물에 환호하는 층은 성인보다 청소년 그들이 주류를 




이루는것은 부인못할 사실이다! 






그래서 이 들은 우리보다는 보다 액션적이고 적극적이고 기계적인 섹스머신화 




되가는 음란적 메카니즘을 가지고 있다. 우리와는 다르게 도덕적 딜레마도 덜하다. 




도덕적 딜레마가 덜한 마당에 정숙한 유부녀가 혼자 자위를 하고 있다는 




상상을 하면서도 도덕적 딜레마를 가지며 이중적은 쾌락을 느끼며 간음을 




일삼는 어른들과는 달리 




이들은 정숙한 유부녀가 혼자 자위를 할수 있고 자위를 하며 강간을 당하는 상상 




을 한다는것을 정신적 성적 흥분의 소재가 아닌 미숙한 성인들처럼 하나의 성적 




정보로 받아 들여 그것을 실험할수 있다면 충분히 실험하고 실현의 욕구를 




강하게 지닌다.성인들은 그것을 실현하다 해도 여자를 만나 같이 음란해지고 




그런 음란적 속성을 서로 끌어 내어 탐닉할수 있는 합법적인 경로를 거치면서 




음란의 쾌락을 즐긴다. 스와핑이 도덕적으로 어떤 판단을 받을 지언정 




합의된 두부부가 음란성에 동의하여 서로간에 혼숙을 한다해도 법은 그것을 




막을 권한이 없다. (따라서 현대에 있어 변태란 성인들이 합의하여 이뤄지는 




모든 성적행위는 변태가 아니고 아니고 그 어떤 성적행위가 그것이 혼자든 




둘이든 여러 구룹의 형태이든 현행법에 위배될만한 성적 행위가 변태라 




정의한바있다. ) 그것은 최소한 위법을 논한다면 합법의 행위이고 법은 그것을 




막을수가 없다. 하지만 청소년들은 여러모로 제약이 존재하기에 도덕적 딜레마가 




덜한 상태에서 또는 없는 상태에서 얻어진 정보로 여자에대한 욕망을 실현해보고 




싶은 욕구를 더욱 강하게 지닌다. 






그래서 10대들의 강도행각은 성적인 것을 포함할경우 섹스머신화 




되는 그들의 행각을 여지없이 보여준다. 그것은 어디 청소년들뿐이겠는가. 




잘못 받아들인 음란의 정보로 26의 그 강도들은 딸이 보는 앞에서 그 딸의 




엄마를 강간한다. 여자가 거부한다는 느낌이 들때 그들은 더욱 흥분에 




떨고 또 여자가 강간을 강하게 거부하면서 강간을 당하다가 여자의 보지에서 




음란한 물이라도 흘러나온다면 마치 이성은 거부할지라도 그들의 좃에 




유부녀가 음란에 몸을 떨어 흥분하고 있다는 것에 의기양양해지며 




역시 여자는 음란하여서 사실은 남자의 좆을 좋아하고 있는거야 하며 




으쓱해지고 그렇게 보고 있는 딸마저 흥분하고 있을거라고 강간을 하고야 




만다. 그 두 모녀 강간당하는 상황을 보다 자세하게 쓴다면 이런 엽기적 




사건에 대해 거부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역시 또 위선자들은 응근히 




흥분하여 슬그머니를 끌어내려 자위를 할수도있겠다. 하지만 글 내용의 




전개로 보아 자세히 쓸필요는 없겠다. 애석해도 참아달라. 






그것은 음란한 정보를 실현하는 미숙한 성인과 도덕적 딜레마가 없이 




인간의 음란에 대한 정보를 받아 들이며 실현하고 싶은 욕구에 시달리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다. 






이렇듯 우리 청소년들은 이전보다 매우 덜하게 도덕적 딜레마에 시달리지 




않으며 단지 ?